웅슐랭가이드 맛집기록

영등포역 숙성 돼지고기 맛집 '원조 부안점'

웅슐랭가이드 2022. 9. 14. 16:4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웅슐랭가이드입니다. 오늘은 빠르게 본론부터 들어갈게요~

여기는 서울 영등포역 근처에 있는 원조 부안집입니다. 친구가 맛집이라고 해서 왔어요~

원래 부일갈비 가려고 했으나 오후 2시 30분에 고기 다 떨어졌다고 해서 pass!

사실 친구가 차선책으로 알아본 집이었는데 최근에 육지에서 먹은 고기 중에 제일 맛있더라구요!!

영등포 '원조 부안점'
 
 

원조부안점 목살 2인분, 삼겹살 2인분입니다~~!!

 

영등포 '원조 부안점'

메뉴 생략!, 가게 인테리어 생략! 바로 고기부터 갑니다.

보자마자 고기 때깔이 기깔납니다. 사진이 실물을 따라잡지 못하더라구요~ 꽤나 훌륭합니다.

 

영등포 '원조 부안점'
 
 

원조부안점 목살

인물사진으로 한번 찍었습니다. 사진을 너무 못 찍었네요 ㅋㅋㅋㅋ

영등포 '원조 부안점'

원조부안점 목살입니다~!!

 

 

고기는 숯불에 구웠는데 바베큐처럼 은은 숯향이 올라오니 맛이 좋더라구요.

요즘 소고기 오버쿡되면 너무 질긴 것처럼 돼지고기도 오버쿡되면 좋은 고기도 맛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적당히 익혀 먹으려고 해요.

우측에 있는 사진에서 고기 자르고 2~3분 더 굽고 먹었습니다.

영등포 '원조 부안점'

 

고기가 익는 영상을 찍어 소리를 담고 싶었는데... 옆 테이블 소음이 더 우렁차더라요... 아쉬웠습니다.. ㅎㅎ

주변 소리가 시끄러울 수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영등포 '원조 부안점'

10분밥=버터간장계란밥

영등포 '원조 부안점'

10분밥=버터간장계란밥

이 친구는 메뉴에 10분 밥이라고 있어요. 가격은 1인분에 3500원, 2인분의 4500원이랍니다.

돼지고기랑 김치찌개랑 궁합이 잘 어울려요. 맛은 사실 우리가 아는 딱 버터간장계란밥이에요~!! ㅎㅎ

영등포 '원조 부안점'

이 김치찌개가 정말 진합니다. 보기에는 평범해 보이는데 예전에 제주 숙성도에서 먹었던 김치찌개 맛이나요.

돼지 육수랑 기름진 맛이 올라오는데 김치가 눌러줘서 진한 돼지 육수의 김치찌개 맛이나요.

기본 찬으로 나오니 버터간장계란밥에 고기 올려서 먹고 김치찌개 한 술 뜨면 딱 좋습니다.

이상으로! 내 돈 내산 웅슐랭가이드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