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슐랭가이드 맛집기록

안산 중앙동 경양식 돈가스 '무공돈까스'

웅슐랭가이드 2022. 9. 15. 00: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웅슐랭가이드 입니다.

오늘은 시청 가서 여권 만들고 배고파서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안산 시청부터 중앙동까지 걸어왔습니다.

오늘은 그나마 선선했는데 그래도 날씨가 많이 습하더라구요..

보영 만두를 먹을까 하다 갑자기 옛날 돈가스가 먹고싶더라구요!!

그래서 처음 가본 안산 중앙역점에 있는 무공돈가스를 방문했습니다.

 

안산 중앙역점 무공돈까스

안산 중앙역점 무공돈가스

식당 입구에는 무인으로 메뉴를 확인하고 주문할 수 있는 기계가 놓여 있었습니다.

무인 메뉴판? 포스기?라고 해야 되나.. 앞에서 미리 주문하게는 간편하긴 하더라고요.

안산 중앙역점 무공돈까스
 
 

안산 중앙역점 무공돈가스 메뉴 1,2

안산 중앙역점 무공돈까스
                                                                                    메뉴는 엄청 다양했습니다~!
 

확실히 메뉴가 엄청 많았어요.

무공 돈가스는 돈가스 안에 채소가 잘게 썰어져있는 것 같아서 pass~

치즈돈가스는 너무 유행하기도 하고 자주 먹기도 해서 pass~

사실 처음부터 먹고 싶었던 옛날 돈가스를 주문했습니다.

포스기에 제 상반신 실루엣이 보이는 게 조금 부끄럽네요. ㅎ하하...

 
 

매장 내부 1,2

 

매장 내부 인테리어는 그냥 평범했어요.

조금 블랙과 화이트의 대비와 우드톤 있는 느낌?! 조명이 많고

비추는 각도가 테이블 쪽에 있어서 사진 찍기 좋은 조명이랄까?

인테리어는 그냥저냥 무난했습니다. ㅎㅎㅎㅎ

 
 

안산 중앙역점 옛날 돈가스 8500원

사진상으로 봐도 먹기 좋지 않나요? 딱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그리고 돈가스가 매우 컸습니다.. 다음 사진에서 보여드릴게요.

솔직히 맛은 완전 옛날 경양식 돈가스의 느낌보다 요즘 젊은 사람이 옛날 돈가스를 흉내 내는 느낌이었어요.

맛이 생각보다 조금 느끼하고 풍미가 있는 느낌? 충분히 맛있긴 했습니다!!!

아마 파슬리랑 위에 마요네즈가 뿌려져 있어서 그랬던 것 같아요.

보이시죠. 돈가스 3분의 1정도를 먹었는데도 많이 남아있었습니다.

여성분들은 다 못 드시는 분들도 꽤 많을 것 같아요..

친구랑 오셔서 서로 다른 메뉴 시켜서 나눠먹어도 좋을 것 같네요.

저는 배고파서 다 먹었습니다ㅎㅎ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내 돈 내산 웅슐랭가이드였습니다.

주소: 경기 안산시 단원구 고잔1길 45 GM프라자 1층

전화번호:031-401-0202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21:30 라스트 오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