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슐랭가이드 맛집기록

안산 월피동 짬뽕 맛집 '북경'

웅슐랭가이드 2022. 9. 21. 21:4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웅슐랭가이드입니다.

오늘은 친구 웅이와 안산 월피동에 짬뽕 맛집 북경을 찾았습니다.

(사실 추석연휴때 방문한 집입니다...)

어쨋든 웅이 피셜로 이 집은 전 메뉴가 다 중간 이상은 다 가는 맛집이라고 그러더라구여~

(본인이 초등학교 졸업식날 부모님과 친구들이랑 와서 먹었다면서 자기한테 추억이 있는 맛이라며

당시에는 짜장면 2000원에 탕수육도 엄청 저렴했다...이런얘기 했네요 ㅎㅎ 근데 지금도 짜장면은 6000원...)

하여간, 짬뽕은 불맛나면서 깔끔한 맛이라고 먹어보라고 추천해서 방문했습니다.

 

 

위치는 안산천 바로 옆에 있어서

산책하다 출출하면 가벼운 마음으로 들어가 식사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아니면 식사하고 안산천 길따라 산책하는 것도 좋구요!!

요즘 날씨 정말 좋잔아요!? ㅎㅎ

 

 

안산 월피동 짬뽕 맛집 '북경'

안산 월피동 짬뽕 맛집 '북경'

원산지랑 커피머신이 있길래 찍어봤습니다.

후식으로 커피 드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용~

안산 월피동 짬뽕 맛집 '북경'

술 종류는 중국술도 있고 소주, 맥주도 당연히 있구요~!!

아직 가격이 4000원 입니다. ㅎㅎ

안산 월피동 짬뽕 맛집 '북경'

여기는 메인메뉴구요~!!

중식으로 회식해도 좋은 식당인 것 같았어요~!!

안산 월피동 짬뽕 맛집 '북경'

면과 밥 종류입니다.

가볍게 먹기 좋은 메뉴에요~!!

짜장면이 무려 6000원으로 저렴한 편이어서 좋더라구요~!!

이런 집이 흔하진 않은데...ㅎㅎㅎ

 

 

중식집가면 무조건으로 있는 밑반찬들...

배고파서 단무지 하나씩 집어먹었습니다.

 

친구 웅이가 시킨 삼선 볶음밥이에요!!

얘는 점심에 라면먹어서 저녁에는 면을 먹으면 물릴 것 같다고 하더라구요~~

자기가 점심에 라면 안 먹었으면 무조건 짬뽕시켰다고~!!

 

 

 

안산 월피동 '북경' 삼선볶음밥 부먹

삼선 볶음밥 부먹영상입니다. 

 

안산 월피동 짬뽕 맛집 '북경'
 
안산 월피동 짬뽕 맛집 '북경'

볶음밥 나오고 10분은 지나서야 나온 짬뽕입니다.

일단 웅이가 말한 불맛이 나는지 확인차 국물부터 먹어봣어요~!!

꽤 은은한 불향이 나더라구요~

예전에 강릉' 일상' 에서 먹었던 맛보다 아쉽지만 맛은 덜했습니다.ㅎㅎ

이거는 저와 웅이 모두 같은 생각이었어요~~!! ㅋㅋㅋ

 

하지만 분명 맛있는 맛이에요~~!!

채소를 살짝 그을려 은은한 불향에 깔끔한 국물맛, 채소도 너무 익히지 않아 식감이 좋았습니다. ㅎㅎ

결국 국물만 조금 남기고 다 먹은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총평은 제가 월피동 살았다면 해장하러 몇 번 올 것 같아요~!!

깔끔한 짬뽕이 끌릴 때도 방문할 것 같구요~~!!

 

아 맞다 그리고 아쉽게도 이 집은 배달이 안됩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역시나 내 돈 내산 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