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슐랭가이드 맛집기록

밀양 '장터소국밥' 찐가성비맛집 (한우암소7000원)

웅슐랭가이드 2022. 9. 25. 15: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웅슐랭가이드입니다.

오늘은 초간단 포스팅을 올려요.

경상남도 밀양에 있는 장터소국밥입니다.

유튜브 섬마을훈태 채널에서 방송되었던 곳인데요...

진짜 맛이 어떨까 궁금해서 찾아갔습니다...!!

밀양 장터소국밥

저희는 포항에서 밀양까지 거의 2시간을 달려갔어요~~!!

지금 생각하면 왕복 이동시간, 기름값까지 생각하면 그렇게까지 경제적으로 가성비 있는 것 같진 않은데

그냥 훈태형채널에 나왔으니 방문했습니다.

이날 기온 거의 35도 푹푹 찌는 날씨였어요...

터미널이 거의 80,90년대 감성...

영화에 나올 법한 엔티크함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ㅎㅎㅎ

밀양 장터소국밥

가게입구입니다.

밀양 시외버스터미널에서 도보로 3분 안으로 위치해있어요~!!

옆에 시장도 있고 각종 한약재나, 나물들을 길가에서 파는 모습들도 볼 수 있었습니다.

밀양은 확실히 엄청 시골이더라구요!!

제가 가본 중 도시 중 가장 시골이었습니다.

거리를 보니 도시에서 느낄 수 없는 무언가 정겨움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명절에 할머니집 가는 느낌!!

밀양 장터소국밥

메뉴판입니다.

정말 단조롭더라구요.

국밥, 암소구이, 족발 그리고 식사류들까지...

가격이 정말 미쳤습니다.

한우 암소가 100g 7000원?? 말이 되는 가격인가.. 의심했어요..

남는 장사를 하시는 게 맞는건가...

삼겹살도 100g이 5000원!!

 

밀양 장터소국밥
 
                                                                                  왼쪽: 육회 오른쪽: 한우암소

고기가 나와습니다. 저희는 400g 처음먹고 200g 추가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확실히 육회 고기질은 엄청 좋았습니다...참기름, 마늘 , 소금 들어간 양념에 찍어먹으면 예술입니다ㅎㅎ

한우암소구이는 고기 맛은 좋았으나 저희가 불 세기 조절을 못해서 조금 아쉬웠다...? ㅎㅎㅎ

찾아가서 먹을 맛은 아니고... 밀양에 방문했을 때 가성비로 소고기먹기 좋다 이 정도가 적절한 것 같아요.

암소구이 부위는 이것저것 섞어서 주시는데 일단 먹었습니다.

그치만!! 가격 생각하면 거의 찐 가성비 혜자가 맞습니다!!!

고기먹으면서 노부부 사장님과 대화를 했어요!!

어떻게 이렇게 싸게 고기를 떼오시냐고... 밀양에서도 가져오시고 전국 각지에서 가져오신다고ㅎㅎ

그리고 유튜브가 한 번 방문하고 나서 사람이 엄청 많이 왔었다고 힘들었다고 하시더라구요 ㅋㅋㅋ

고기먹고 식사류로 뭐 먹을까 고민하다 장터소국밥을 시켰습니다.

된장찌개는 너무 흔하기도 하고 자주먹을 수 있어 경상도의 국밥을 먹어보고 싶었어요!!

와 여기는 진짜 국밥이 미쳤습니다...

엄청 시원한 맛도 나고 고기가 많아서 엄청 진한 육수 맛이 났어요~~!!

한 숟가락 씩 떠먹을 때마다 고기가 계속 있습니다.ㅎㅎㅎㅎ

제가 먹어본 소고기 국밥중에 소고기가 가장 많았어요!!

방문하신다면 무조건 추천!!!!!!!!!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역시 내돈 내 산 리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