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슐랭가이드 맛집기록

안산 서울예대 후라이드치킨 맛집 '맛짱2'

웅슐랭가이드 2022. 9. 17. 22:0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웅슐랭가이드입니다.

오늘은 안산 서울예대 근처에 있는 호프집인 '맛짱2'을 소개합니다.

여기 치킨이 옛날 호프집에서 팔던 치킨맛이에요!!

bbq나 bhc같은 프랜차이즈 치킨이 물리면 방문하면 좋을 것 같아요!!

맛짱은 후라이드치킨이 정말 맛있는 집입니다..!!

서울예대 치킨맛집 '맛짱'

가게 내부입니다.

가게가 되게 레트로해요!!

뭔가 예대생들이 기타치면서 술 한잔 하기 좋을 것 같은 느낌? ㅎㅎ

예전 시트콤 논스톱 시리즈에 나올 법한 인테리어 같기도 하구요.

 

서울예대 치킨맛집 '맛짱'

뭔가 서울예대 교수님들이 치킨이 생맥 한잔 하러 오거나 졸업생분들이 옛 추억삼아 방문할 것 같은 인테리어였어요 ㅎㅎ

아니면 드라마에서 주인공이 썸남이나 썸녀랑 잘 안되고 가는 식당 분위기 같은 느낌!!

게다가 가게 주인이 주인공 친구 부모님이 하는 식당이 뭔가 이런 느낌이 잘 어울린달까?!ㅋㅋㅋ

드라마에서 회식 장면 촬영장소도 적합할 것 같은 느낌이기도 하고!!!

마침 저 방문했을 때 예대생들도 많이 오더라구요~~!!

 

 

메뉴입니다.

서울예대 치킨맛집 '맛짱'

대학가 답게 메뉴가 정말 많아요!!

서울예대 치킨맛집 '맛짱'

물가 상승으로 인한 가격이 오른 것 같네요.. 사장님이 가격을 수정했어요 ㅠㅠ

서울예대 치킨맛집 '맛짱'

 

치킨가격은 프렌차이즈 치킨 가격과 비슷합니다.

옛날 치킨맛, 호프집에서 먹던 치킨이 땡긴다?! 싶으면 무조건 맛짱 강추입니다!!

 
 

서울예대 치킨맛집 '맛짱'

서울예대 치킨맛집 '맛짱'

아쉽게도 치킨의 양이 많지는 않아요.

작은 닭을 쓰는 것 같았어요...

하지만 맛은 분명히 있습니다.ㅎㅎㅎㅎㅎ

너무 질기지도 않고 심지어 닭가슴살도 퍽퍽하지 않고 엄청 부드럽습니다.

기름도 확실히 좋은 거 사용하시는 것 같구요.

 

역시 이런데 오면 양배추에 케찹과 마요네즈가 들어간 샐러드랑 같이 먹어야 해요ㅎㅎㅎ

도데체 옛날 치킨 맛이 뭐지?! 싶으면 한 번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집이 계속 이 맛이었으면 좋겠어요ㅎㅎ

간혹 자극적인 맛이 물리는 날 한 번씩 오면 좋더라구요~!! ㅎㅎㅎㅎ

 

이상으로 오늘도 웅슐랭가이드였습니다.

이번 포스팅도 역시 내 돈 내산으로 작성되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