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슐랭가이드 맛집기록

안산 월피동 맛집 '듬박이 김치찌개'

웅슐랭가이드 2022. 9. 14. 15:4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웅슐랭가이드입니다.

오랜만에 현재 축구선수 생활하고 있는 2명을 만나서 총 웅이까지 4명과 식사를 하게되었어요.

나이가 가장 어린 동생이 있었는데 김치찌개가 먹고싶다고 해서 웅이집 근처에 있는 듬박이 김치찌개에 왔습니다.

오늘은 김치찌개 1인분:7000원, 계란말이 7000원 가성비 맛집

안산 월피동 서울예대 근처에 있는 듬박이 김치찌개에 대해서 소개합니다.

일단 오늘도 마찬가지로 100% 내돈 내 산입니다!!

 

 

안산 듬박이 김치찌개
안산 듬박이 김치찌개

바로 식당 내부와 밑반찬입니다.

기본 밥에 밑반찬으로 먹을 수 있는 반찬이 나왓어요.

무말랭이, 콩, 감자조림, 무말랭이, 단무지 무침.

메인 메뉴도 중요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밑반찬도 좋아합니다. 밑반찬 먹는 재미도 있더라구요..!!!

 

안산 듬박이 김치찌
 

듬박이 김치찌개 4인분, 고기추가2개로 주문시켰습니다. 확실히 고기추가하니 양이 푸짐하더라구요~~!!!!

 

사실 김치찌개가 사진상으로 작아보이는데 4인분 시키면 양이 엄청 많아요!!

거의 세숫대야 만한 양푼냄비에 김치찌개를 가득 담아주셨어요. 안에는 앞다리살? 목살 종류의 고기가 들어가 있구 손바닥 만한 사이즈로 8~9개 정도 들어갔던 것 같아요. 저희 4명다 운동선수 출신이었는데 다 먹고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사장님이 공기밥도 추가로 안받으셨어요. 그냥 그릇에 흑미밥을 푹 담아주셨습니다!! 블로그 한다는 이야기도 안했는데.. ㅎㅎ 여기만 이런 곳인지 다른 곳도 이렇게 주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ㅎㅎ 다른 지점은 저도 못가봣네용ㅎ

 

계란말이: 7000원

계란말이도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안에 채소도 넣어주시고 위에 깨까지 뿌려주셔서 저렴한 가격에도 신경써주시는 느낌을 받았어요.

음식에 진심이 담겨있는 사장님의 인심이 좋았습니다!

 

안산 듬박이 김치찌개

마지막 영상은 현 축구선수 2명과 목소리가 담긴 김치찌개 4인분 끓는 영상입니다.

오늘도 다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이상으로 내돈 내 산 웅슐랭가이드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