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슐랭가이드 맛집기록

강릉 경포대 짬뽕맛집 '일상'

웅슐랭가이드 2022. 9. 14. 01:0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웅슐랭가이드입니다.

전에 포스팅했던 포항 물회 맛집을 이어서 동해안 7번국도 여행을 하면서 맛집을 소개드립니다.

강원도 강릉 경포대에 있는 짬뽕 맛집 '일상'입니다. 검색해서 찾았는데 오랜만에 맛있는 짬뽕을 먹어서 좋더라구요.

밥추가해서 국물까지 완뽕했으니 찐맛집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내돈 내 산 리뷰로 소개드립니다.

 

강릉 경포대 짬뽕 '일상'
 
 

가게입구

일상 입구입니다. 식당이 아파트 단지 사이에 있더라구요.

옆에는 군인 아파트 비슷한 건물도 있었고 경포대 근처 아파트 근처에 있었습니다.

 

강릉 경포대 짬뽕 '일상'

일상: 주요 메뉴

주요 메뉴입니다. 사실 메뉴가 많은데 식당 내부에 있는 메뉴사진을 못찍었네요. ㅠㅠ

메뉴는 경포대 '일상' 을 검색하시거나 위에 지도 버튼을 클릭해서 보

시는걸로 부탁드립니다. ㅎㅎㅎ

메뉴 엄청 많으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강릉 경포대 짬뽕 '일상'
 
 

'일상'내부

식당 내부입니다. 옛날 학교다닐 때 교실바닥에 나무를 가공해서 만든 테이블과 의자위주로 되있었습니다.

인테리어가 나무와 화분으로 되있어 조화가 잘 맞더라구요 ㅎㅎ

조명도 예쁘고 좋았습니다. ㅎㅎ 스피커도 마샬스피커!!

밥 먹기에 소리크기도 적당하고 음질도 좋았습니다.

강릉 경포대 짬뽕 '일상'
 
 

                '일상' 미니탕수육: 9000원

강릉 경포대 짬뽕 '일상'
 
 

'일상' 미니탕수육: 9000원

저희는 소고기짬뽕 2개와 미니탕수육 1개를 시켰는데 탕수육부터 먼저 나왔습니다. ㅎㅎ

미니 탕수육 양은 2명이서 먹기 딱 좋았고 찹쌀탕수육 이었습니다.

사실 탕수육을 찍먹, 부먹파가 있는데 소스 따로 달라고 말씀 안하시면 부먹입니다.ㅎㅎㅎㅎ

저는 부먹도 잘 먹어서 좋았습니다... 사실 부먹파입니다...ㅎㅎㅎ

강릉 경포대 짬뽕 '일상'

'일상' 미니탕수육

고기두께 보이시나요?? ㅎㅎ 튀김옷을 얇게 입혀서 돼지고기를 튀겼습니다.

고기도 신선하고 튀김옷도 얇고 튀김색상도 하얗게 입혀져서 기름을 수시로 바꾸거나 좋은 거를 쓰나보다 싶었습니다.

확실히 탕수육 퀄리티는 제가 올해 먹어본 탕수육 중 손꼽힐정도로 맛있었습니다. ㅎㅎㅎ

강릉 경포대 짬뽕 '일상'
 
강릉 경포대 짬뽕 '일상'

'일상' 소고기짬뽕

탕수육 1점 먹으면서 사진찍고 있었는데 바로 짬뽕이 나왔습니다.

'일상' 짬뽕 종류에는 해물짬뽕과 소고기짬뽕이 있었는데 저는 소고기짬뽕이 맨 위에 있어 소고기짬뽕을 시켰습니다.

맨 위에 있는 만큼 이 집에서 제일 기본이 되는, 주 메뉴라고 생각해서 시켰어욯ㅎ

강릉 경포대 짬뽕 '일상'
 
 

'일상' 소고기짬뽕

소고기와 채소가 많더라구요. 그리고 소고기 들어간 짬뽕인데도 기름이 둥둥 뜨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ㅎㅎ 간혹가다 소고기가 들어간 짬뽕 중에 고기기름이 둥둥 뜨는 경우가 많은데 이 집은 그런게 하나도 없어서 맛이 깔끔했어요!!

 

 

확실히 영상을 보시면 소고기기름이 없다는 걸 보실 수 있습니다 .ㅎㅎㅎ

결국 완뽕했습니다 .ㅎㅎㅎ 짬뽕에 공기밥 하나시켜서 밥말아 먹었네요 ㅋㅋㅋ

전 날 술을 엄청 마신 것도 아니었는데 국물맛이 불향 가득하니 일품이었습니다. ㅎㅎ 최고였어요!!!!

강릉 경포대에 놀러가면 중국집 '일상' 에 방문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ㅎㅎㅎ

과음하시고 해장으로 드셔도 ok, 물놀이 하시고 드셔도 ok 찐 맛집입니다!!!

이상으로 내 돈 내산 웅슐랭가이드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