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슐랭가이드 맛집기록

영등포 막걸리 맛집 '우이락(문래점)'

웅슐랭가이드 2022. 9. 28. 17:0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웅슐랭가이드입니다.

오늘은 지난 여름에 방문했던 영등포 문래동에 있는 '우이락' 입니다.

사실 여기는 전 맛집이기도 하지만 막걸리가 종류별로 많아요~!!

제가 가본 막걸리집 중 종류가 가장 많았던 것 같아요~!! ㅎㅎ

메뉴 사진은 못찍어서 아쉽지만 글 아래에 주소를 올려 놓으니 메뉴를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비올 때나 아니면 막걸리를 먹고 싶을 때 방문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초 간단하게 올리니 참고하시면 좋을 만한 내용 위주로 적어보겠습니다.

 

우이락 문래점

식당 입구입니다.

친구랑 먹다가 밤에 나오는데 어두워지니 밖에서 안에 보는 모습이 너무 예뻤어요!!

저녁 6시쯤 들어갔는데 저희 다음손님부터 웨이팅이 있었는데 하마터면 웨이팅 할 뻔했습니다.

운이 정말 좋았죠~!! ㅎㅎ

우이락 문래

우이락이 무슨뜻일까 고민했어요.

비 올때 귀가 즐겁다?! 아! 빗소리 좋다~!!

어르신들이 '빗소리도 좋은데 전이나 부쳐먹자~' 해서 나온 네이밍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ㅎㅎ

우이락 문래점

갓김치가 전이랑 같이 먹으면 예술이에요!!

저희는 육전이랑 알밤막걸리를 시켜서 먹었습니다. ㅎㅎ

너무 좋더라구요!

 

 

우이락 문래점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먹는게 기대 이상으로 훨씬 맛있어요~~!!

다른 육전보다 뭔가 고기 씹히는 맛도 더 느껴지고 양파랑 깻잎, 갓김치 뭐랑 먹어도 궁합이 잘 맞습니다.

 
우이락 문래점

 

알새우칩이랑 마늘쫑 무침도 같이 있었어요.

사실 저희는 이 날 새우전도 먹었는데 새우도 확실히 좋은 거 쓰는게 느껴졌습니다.

맛은 무조건 있으니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인테리어도 옛날 인쇄소? 철공점 같은 건물에 한국적인 이미지를 한 스푼 더한 것 같아요~!!

색도 되게 오묘해서 배경은 한지느낌도 나는데 캐릭터는 스티커나 이모티콘 처럼 귀여운 게 많았습니다.

아래 링크 걸어 둘테니 방문전 어떤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우이락 문래점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도림로147길 5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 마치겟습니다.

내돈 내 산 리뷰로 작성되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