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슐랭가이드 맛집기록

용산 와인바 야키토리맛집 도리도리

웅슐랭가이드 2022. 9. 13. 21:0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웅슐랭가이드입니다.

오늘은 용산역 근처에 있고 오랜만에 만났던 친구와 방문했던

야키토리 와인바인데요.

식당이름은 '도리도리' 입니다

사실 야키도리 말고도 다른 메뉴들도 많이 있어요~!!

저와 많은 메뉴를 먹어보진 않고 야키토리 전 메뉴와 와인, 한우육회가 들어간 김부각을 먹었습니다.

(방문한 지 3개월 정도 된 것 같은데 야키토리는 전 메뉴 다시켜서 먹었네요~!!ㅎㅎ)

일단 사진부터 하나씩 보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용산 도리도리
용산 도리도리
 
용산 도리도리
용산 도리도리

용산 도리도리

가게입구 입니다. 용산역 1번출구로 나와 도보로 3분정도 이동해야 해요!!

지하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는데 내려가시면 바로 분위기 있는 식당이 나옵니다~

용산 도리도리
용산 도리도리

 

메뉴는 야키도리, 요리, 와인 종류가 있어요!!

 

용산 도리도리
용산 도리도리
 
용산 도리도리
용산 도리도리

메뉴판 자체가 감성지죠?? ㅎㅎ

조명도 은은하니 폰트나 메뉴판도 감성지게 잘 만들었다고 생각했어요 ㅎㅎ

저희는 야키도리가 먹고 싶어 가능한 모든 야키토리 메뉴를 주문해봤습니다.

(야키토리 몇 종류 주문 못한 이유는 한정수량 메뉴가 있더라구요.. 연골인가.. 이미 솔드아웃된 메뉴 외 전부 먹어봤습니다.)

 

거의 꼬치종류만 10개 넘었어요~~!!ㅎㅎㅎㅎㅎㅎ

용산 도리도리
용산 도리도리
 
용산 도리도리
용산 도리도리

용산 도리도리

거의 3개월 전에 가서 정확한 부위를 모르겠네요!!

확실한 건 위에는 닭껍질입니다.

엄청 맛있어요~~ 기름진 맛이에요..

확실히 닭껍질은 굽자마자 바로 먹는게 전 좋더라구요!!

나머지 2개는 아마 심장이랑 닭날개 였던 것 같네요~

용산 도리도리
용산 도리도리
 
 

 

용산 도리도리
용산 도리도리
 
용산 도리도리
용산 도리도리

추가로 나온 메뉴는 닭목살? 안심? 아래다릿살 인 것 같아요!

 

용산 도리도리
용산 도리도리
 
용산 도리도리
용산 도리도리

개인적으로 야키토리는 전 메뉴다시켜서 하나씩 먹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용산 도리도리
용산 도리도리
 
용산 도리도리
용산 도리도리

야끼토리를 다 먹고나서 시킨게 한우육회 김부각이었습니다. ㅎㅎ

다양한 재료가 들어갔는데 저는 그냥 육회 먹는게 더 맛있었어요~!!

육회를 못드시는 분은 이렇게 요리도 먹어도 좋을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결론은 야끼도리는 다 드셔보시고 육회는 굳이 안먹어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이었어요!!

이상으로 간단하게 작성한 오늘의 웅슐랭가이드 였습니다.

오늘도 마찬가지 내돈 내 산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